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에는 정말 편리한 기능들이 숨어 있습니다. 평소에는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들도 잘 익혀두면 보다 더 좋은 활용으로 확실하게 내 생산성을 더 향상시킬수가 있습니다. 다른 어떤것 보다도 스마트폰으로 할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보통 스마트폰 하나로 사진을 찍고 사람들과 연락하며 지냅니다. 핸드폰과 내가 떨어져있는 시간이 없을만큼 계속해서 핸드폰을 만지고 전자기기와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없는 세상은 이제는 꿈꾸기고 힘듭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진첩 검색기능


산업혁명이 다시 일어나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스마트폰도 하나의 역할을 한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5G가 상용화 되면서 우리 가정에는 더욱 진화된 IOT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고 예전과는 다른 집안 구조를 살펴볼수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Wifi 환경에 있으면서도 또 다른 요금을 지불하고 IOT 기능을 활용했다면 샤오미가 선보인것 처럼 그냥 와이파이에 연결해서 무료로 이용할수 있게끔 해놓았습니다. 이런 기능들을 잘 활용한다면 보다 더 전문적인 삶을 살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기기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에서의 사진첩 검색은 이렇게 나옵니다. 제 아이패드에는 사람이 없어서 사람이 존재하지 않네요. 자동차, 음식 등 ios 시스템에서 알아서 판단해서 이렇게 분류를 해줍니다. 이상하게도 새, 피라미드와 같이 말도 안되는 것도 존재하네요.




ㅇ. 검색 기능은 이렇게 특별한 순간으로 나누어서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때까지 지냈던 좋은 시간들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또한 사람별로 나누어서 인식해서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상 아이폰 사진첩 검색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검색기능을 활용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사진을 찾아보세요. 태그를 넣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은데 아무래도 태그 넣는 것은 찾지 못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