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인공지능 비서는 시리입니다. 갤럭시는 빅스비 LG는 뭔지도 모르겠네요. 4차 산업혁명시대에는 인공지능 비서도 한몫을 하고 있습니다. 엄청난 시장의 발전을 이끌어낸 시리와 구글어시스턴트 등등이 있는데요. 이런 기능들이 우리 생활을 바꿀것입니다.

얼마전부터 저는 시리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시리를 불러서 할수 있는 일들이 많았는데요. 별것 아닌것이라도 시리를 통해서 하는것은 너무나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어차피 손으로 잠깐하면 될것을 왜 말로해서 어렵게 하냐고 할수도 있는데 한번 해보세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Siri 부르기 감도는?


요즘 집에 기가지니, 클로바, 구글홈 등 다양한 인공지능 비서가 있을 것입니다. 아직 설치를 안한 곳도 있겠지만 요즘에는 적어도 한가지의 인공 비서는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으니까요.

요즘 스마트폰에는 인공지능비서는 필수적으로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기능들을 활용하면 집안에 있는 것들을 보다 편하게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이런 기능들은 생활에 편리함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꼭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시리 부르는 감도를 조절할수는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시리를 부르고 감도를 조절을 해야한다면 아이폰 설정에서 시리를 들어가보겠습니다. 아마 시리 감도를 조절할수 있다면 이곳에서 가능해야 합니다.

제가 시리 감도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편하게 핸드폰을 아무대나 놓은 상태에서 "시리야 전등 꺼줘" 이런식으로 하고 싶은데 항상 핸드폰을 들고 말해야 하니까 불편하더라고요.




ㅇ. 시리 설정에는 시리야 듣기 그리고 시리를 부르는 방법에 대해서만 나와 있습니다. 그래서 시리를 따로 어떻게 하는 방법은 알수가 없습니다.

어쩔수 없이 시리의 감도는 아이폰에서 정해놓은 그대로 될수밖에 없나봅니다. 그냥 핸드폰을 들고 말해야겠습니다.


이상 시리 부르는 감도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리의 감도는 마음대로 조절할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냥 초기 설정된 그대로 사용할수밖에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