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 1.18 버젼이 나오면서 정말 블리자드는 다시 한국에서 흥한것 같습니다. 최근에 아프리카TV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서 스타크래프트가 큰 인기를 끌면서 리마스터도 나오고 1.18패치도 해주고 정말 스타크래프트는 장수 게임인듯 합니다. 스타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중 최고의 게임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얼른 또 스타크래프트를 하고싶어지네요.

 

스타크래프트 이전버전에서도 마우스 감도 속도조절을 하는 방법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마우스 속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스피드 조절은 다양한데요. 한가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몇개가 있어서 어느것이 속도를 조절하는 것인지 알아야합니다.

 

아래의 설명을 통해서 스타크래프트 마우스 속도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실행시키고 F10 또는 하단의 MENU를 선택합니다. 여러 메뉴 중에서 Options 를 선택합니다.

 

 

▼ 게임 옵션의 가장 상단의 Speed 를 선택합니다.

 


 

▼ 마우스 움직이는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제일 마지막 Mouse Sensitivity 를 Fast 쪽으로 이동하여 줍니다. 그러면 마우스 커서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 같은 마우스 인데 Mouse Scroll 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속도를 의미합니다.

 

 

지도의 이동을 할 때 속도가 어느정도인지를 선택하는 것이 Mouse Scroll 입니다.

 

스타크래프트의 마우스 감도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1.18 버젼으로 패치되면서 인터페이스가 꽤 많이 바뀌었는데요. 이렇게 마우스 감도를 조절하고 게임을 하면 더 잘하게 되겠지요? 무엇보다 연습이 출중한 실력을 만듭니다.

 

마우스 감도 이외에 APM 설정 방법에 대해서 추후에 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창모드 실행 확실한 방법

스타 1.18 the selected network provider 오류 해결하기 방법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배포 시작, 리마스터도 무료?

스타크래프트 무료화 1.18 패치 다운로드 불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