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갤럭시보다는 오래 쓴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이폰의 최적화가 다른 핸드폰을 사용할때보다 훨씬 더 좋았고 이 최적화를 기반으로 IO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을 조금만 오래 쓰면 윈도우같이 버벅이는게 싫었습니다.

현재는 갤럭시를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크게 성능이 뒤쳐지지 않고 초기 상태 그대로의 성능을 유지하는 편입니다. 이제는 점점 갤럭시가 아이폰화 되어가고 아이폰이 갤럭시화 되어가고 있는 측면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폐쇄적이었던 부분도 조금씩 풀고 있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느려짐 해결


아이폰 느려짐은 최근 몇달 전에 어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에게 발각이 되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던 아이폰이 느려지면서 의문을 품고 어떤 실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애플의 소프트웨어상의 문제가 발각이 되었고 애플은 공식 사과에 나섰습니다.

이런 문제점이 발각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애플은 성능을 개선시킬 생각은 하지 않고 따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문제점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는 1도 없이 그냥 배터리만 교체하는데 무상으로 해주거나 저렴한 가격으로 해주겠다고 한 후 별다른 조치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과연 거대기업 애플에서 이런 대처가 알맞은 대처였을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이번 문제 때문에 아이폰이 왜 느려졌는지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애플 배터리 게이트가 터지면서 애플 아이폰의 성능저하가 생긴다는 의문이 확실시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애플에서는 이제 배터리를 무상으로 교체해 주거나 배터리를 저렴한 가격에 1회에 한해서 교체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결국에는 아이폰 느려짐은 배터리 성능저하에서 오는 것으로 판정이 되었습니다. 만약 자신의 아이폰이 6 이후라면 배터리 교체를 하므로써 성능을 개선할수가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면 아이폰이 느려질수가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상 아이폰 느려짐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 느려짐 현상은 배터리게이트로부터 발생된 사건으로 아이폰 자체에서 해결할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배터리 하드웨어적인 것을 교체를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