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의 기기들은 안드로이드와는 분명 확실히 다른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폰은 폐쇄적인 시스템 때문에 여러가지 무언가를 하기에는 부적합할수 있습니다. 그래도 분명히 애플만의 장점이 있고 최적화도 있습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했을 때 갤럭시와 비교해보았을 때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그냥 타고난 앱등이 일수도 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면 그렇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애플의 제품을 완성도 및 소프트웨어적으로 너무나 좋아합니다. 최적화의 애플을 빼놓을 수가 없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 해결방법


요즘에는 지문인식 안면인식 FaceID 등 신체 인식을 통해서 잠금화면을 풀고 있기 떄문에 초기에 설정한 비밀번호를 까먹을수도 있습니다. 정말로 저도 진짜 가끔씩 손에 물이 생겨서 지문인식이 잘 안될때 비밀번호를 누르는데 다른 비밀번호를 누르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우리 생활속에서 생체인식은 어디에서나 쓰이고 있습니다. 이제는 심지어 카드앱 또는 은행까지 생체인식으로 하고 있으니까요. 이제 공인인증서도 없어지면 완전하게 생체인식 쪽으로 넘어갈것 같습니다. 보안에 신경써서 확실하게 ActiveX를 설치 안하는 쪽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비번 분실시에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첫번째 방법으로 애플 아이튠즈에서 기기를 지워서 암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튠즈에 연결해서 암호를 재설정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알기로는 공장초기화가 답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해도 되나봅니다.




ㅇ. 복구모드로 기기를 지워서 암호를 제거할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을 공장 초기화 시켜서 아예 정보를 없애버릴수 있습니다. 위 아래 모두 핸드폰에 인증된 컴퓨터여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분실폰이나 다른 사람의 핸드폰이라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비밀번호 분실시에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애플에 들어가서 고객지원에 문의하거나 확인하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