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노트8은 삼성의 스마트폰의 최고봉이라고 할수 있는 플래이그십 모델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갤럭시로 넘어간 사람도 만족을 할 만큼 완성도가 높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때문에 세계적으로 큰 이슈를 불러오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폭발때문에 약간 주춤하는 것이 있었지만 그 이후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갤럭시노트7 폭발사건 이후로 상당히 타격을 입을 줄 알았으나 삼성은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계의 최고봉으로 불리우는 갤럭시가 앞으로도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노트8 듀얼메신저 사용 방법


업무상 카카오톡의 계정이 두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듀얼폰이 필수였습니다. 핸드폰을 하나 더 구입하기에는 경제적인 부담이 많이되기 때문에 구입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이 있겟지만 어쩔수 없이 핸드폰을 두개 들고 다니면서 사용을 해야했던 사람도 있었습니다.


번호가 두개가 필요한 것이 아닌데 카톡하나 때문에 이렇게 핸드폰을 두개를 사용하기에는 너무 불편하고 무거웠을 것입니다. 그런 경우에는 핸드폰 값이 조금 비싸더라도 갤럭시 노트8이 가장 안성맞춤입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유혹을 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듀얼 메신저 기능이 참 좋다는 의견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갤럭시노트8 듀얼메신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듀얼 메신저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설정을 하면 됩니다. 두개의 계정을 사용해서 로그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두개를 분리해서 카카오톡1, 카카오톡2 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이 사용할 기능은 아닌것 같지만 분명 쓸모있는 기능이긴 합니다.



갤럭시노트8의 설정에 들어가서 유용한 기능을 선택합니다. 유용한 기능에 듀얼메신저와 다양한 편리한 기능들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부분에 듀얼메신저가 있는데 선택해주세요. 듀얼메신저는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몇몇가지 SNS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앱을 듀얼메신저를 ON하면 또다른 비슷한 앱이 생성이 되면서 듀얼메신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듀얼메신저 기능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NS의 메신저 기능같은 경우 두개의 계정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기존에 두개의 계정을 사용하고 로그인 로그아웃을 반복했던 사람이라면 정말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