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 핸드폰중에서 가장 갑오브 갑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가 끝판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갤럭시는 우리가 추구하는 필요로하는 거의 모든 것들을 담고 있다고 할수도 있습니다. 폐쇄적이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래서 우리 어르신들이 아이폰보다는 갤럭시를 선호하는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하겠지요. 특히나 갤럭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삼성페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애플에서 자질구리한 것들을 다 없애 버렸다면 갤럭시는 그대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S9 유출 사진 및 스펙은?


저는 아이폰을 사용중에 있지만 삼성페이는 정말 그립고 다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때도 있습니다. 남자라면 좋은 지갑하나 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 자체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에 김생민의 영수증을 보면서 더더욱 지갑을 들고 카드를 사용하는 것에 민감해졌습니다. 갤럭시S9가 곧 출시될 것이라는 암시와 함께 예상 출시일까지 떠돌고 있습니다. 정말 지금도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갤럭시S8을 더 보완해서 얼마나 더 미래적인 핸드폰을 만들지 기대가 됩니다.


이제는 애플과 삼성의 기술이 아닌 감성적인 경쟁도 함께 하고 있어서 삼성이 디자인적으로나 인터페이스 적으로나 정말 많이 따라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겔럭시S9 유출사진과 함께 스팩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는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S9의 예상 유출 사진입니다. 갤럭시 S9은 원래 보통 갤럭시 시리즈와 다르게 내년 초에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보통 3월에 발표를 하고 4월에 출시를 한다고 하는데 이번 아이폰X의 영향으로 조금 더 빨리 발표를 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S9 출시일 1월과 2월이 될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 기존의 갤럭시S8 보다 조금 더 배젤이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아이폰의 유출사진이 떠돌아 다닐때 스피커 부분을 제외하고 모든곳이 디스플레이인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언젠가는 그런 시대가 올 것 같네요. 뿐만아니라 갤럭시 S9은 전면 지문인식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애플의 페이스ID와 같은 기능도 삽입 예정이라고 소문이 들리고 있습니다.




아래의 예상도처럼 듀얼카메라가 들어가고 배젤도 정말 줄어서 오히려 사용하는데 더 풀편함을 줄지도 모르겠다는 유출사진입니다. 아니 예상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들어가면서 이제는 가로가 아닌 세로배치를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전면에 지문인식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인식도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예상으로만 보시고 실제로 이렇게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S9의 예상도 및 유출이미지 그리고 출시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갤럭시 시리즈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고 아주 잘팔리니까 얼른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이 애플을 따라잡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