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아이폰8과 X가 출시되고 나서 갤럭시 노트8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노트8이 정말 예쁘게 잘나와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정말 1위의 기업이 된 삼성은 정말 더더더 거대해지고 있습니다.


역시나 삼성은 서비스센터도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애플의 경우에는 다른곳에서 외주를 받아서 고치거나 리퍼해주는 반면에 삼성은 자체 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우리가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객의 문제가 있으면 바로바로 해결하기 때문에 서비스가 좋은 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삼성에서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려면 주변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찾아가면 되는데 아주 가까운 곳에 많이 위치해 있으므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타사보다 훨씬 더 커지고 성장했기 때문에 보다 많은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가면 상당히 많은 직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갤럭시7을 사용할 때 액정을 깨먹어서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부분을 아주 만족스럽게 색상까지 바꿔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삼성 서비스 센터의 영업시간과 몇몇 지점 찾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는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09:00~18:00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토요일도 동일하게 운영하고 있으므로 일을 하지 않는 토요일에 가서 서비스를 받아도 좋겠습니다. 토요일에도 쉬는 경우가 많은데 역시 삼성은 토요일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단 동두천 서비스는 조금 다르게 운영하고, 토요일에는 일부제품은 서비스가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영업 센터를 찾는 방법은 삼성 서비스센터에 들어가서 센터찾기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이 찾을 수 있습니다. 화성에서도 꽤나 많은 서비스센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삼성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