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우리나라에서 스마트폰은 갤럭시와 아이폰으로 나뉩니다. 아이폰은 생각외로 혁신이 작다고 생각을 했지만 항상 나올때마다 엄청난 기록을 세우면서 갱신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아이폰인 자체만으로 빛나나 봅니다.

갤럭시 핸드폰은 어른들이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어른들이 아이폰으로 바꾸게 되면 사용 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제 기능을 다 활용하지 못해서 생산적이 활동을 하기 힘든 경우가 있는것 같아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사파리 읽기목록 확인 방법


핸드폰을 잘 활용하면 정말 생산적인 활동을 많이 할수 있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즐겨찾기도 자주 가는 사이트를 등록해서 사용하면 5번 클릭을 해야하는 일을 1번의 터치로 끝낼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에 대해서는 공부가 꼭 필요합니다.

제가 자주보는 JM 유튜버를 보면서 전자기기를 잘 다루면 생산적인 활동을 정말 편하게 할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다양한 정보들을 종합해서 스크랩하는 일만해도 내 소중한 정보가 되는데 이렇게 활용할수 있는 읽기목록 기능이 있습니다.

모두 즐겨찾기할수는 없으니까 읽기목록에는 즐겨찾기에 추가하지 않아도 될만한 내용을 저장하는 편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읽기목록에 추가한것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사파리 기능에는 편리한 기능이 존재합니다. 즐겨찾기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기는 하지만 블로그를 하면서 다른 블로그는 어떻게 글을 쓰는지 확인을 합니다.

그런 글들을 모아 놓을 수 있는 것이 바로 읽기 목록입니다. 읽기 목록에 추가하는 방법은 사파리 더보기에서 할수 있습니다.



ㅇ. 읽기 목록에 추가를 하면 되는데요. 보통 읽기 목록을 잘 사용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사용을 제대로 할줄 모르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저장을 하면 되는데요. 어떻게 확인을 할까요?



ㅇ. 사파리 아래에 보면 책 보양이 있습니다. 책 모양을 선택하고 최근 방문내역이라던지 읽기 목록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ㅇ. 이렇게 두번째 안경을 누르게 되면 자신이 추가해놓은 읽기 목록을 볼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즐겨찾기보다는 덜 찾지만 꼭 저장해두고 싶은 사이트가 있다면 이곳에 두면 됩니다. 저도 이 기능으로 참 편리하게 원하는 정보를 찾는 편입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읽기목록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