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이용하면 감성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아무리 갤럭시가 좋아졌다고 오래써도 이제는 아이폰과 버금갈 정도로 안느려지고 최적화가 되었다고 하더라도 아이폰의 감성을 따라 갈수 없는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맥북도 구입할 계획을 세우면서 더 앱등이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저는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이 사파리, 인터넷과 교통 정보 어플리케이션인데요. 그래서 굳이 액정이 엄청 큰 노트나 갤럭시 시리즈는 필요없고 아이폰7 사이즈가 딱인거 같기는 합니다.

 

서론은 이렇게 하고 제가 정말정말 추천하는 지하철 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지하철 앱 강력 추천합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뿐만아니라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는 수많은 지하철 노선도가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쓰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의 앱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가지는 추천드리지 않고 제가 사용했을 때 가장 좋았던 앱 하나만 추천하고자 해요.

 

제가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감을 느낀 앱은 지하철 입니다. 앱 이름이 지하철인 만큼 마치 한국에서 아이폰을 사면 당연히 있어야할 기본 어플리케이션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제가 이렇게 딱 떨어지는 이름을 좋아해서 그런지 처음부터 정이간 앱입니다.

 

아무튼 왜 이 앱이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 앱스토어에서 지하철을 검색하면 스마트서브웨이 카카오지하철 등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가장 간략하게 이름지어진 지하철을 선택했습니다.

 

 

▼ 제가 이 앱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이렇게 깔끔한 인터페이스 때문입니다. 특히 스마트서브웨이는 안드로이드 느낌이 강하고 너무 촌스럽습니다.

 

 


▼ 게다가 시간표, 출구정보, 역정보 등을 제공하고 출발역과 도착역 경유역을 지정할 수 있고 열차시간을 정확하게 알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로 더 보시죠.

 

 

▼ 이렇게 경로를 설정하고 나면 환승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면 몇번객차 몇번문에서 가장 빠르게 환승할 수 있는지 안내해 줍니다.

 

 

▼ 지하철을 타다가 배가 아프거나 정말 소변이 마려울때가 있습니다. 이때 역 정보를 확인 해서 화장실이 안에 있는지 밖에 있는지 안나가도 되는지를 확인하기 좋습니다.

 

 

출구 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서 대표적으로 맛집도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친구와의 약속을 잡을 때 몇번출구에서 만나자. 이렇게 하잖아요? 네이버 지도도 좋지만 이렇게 지하철 어플을 이용해서도 가능합니다.

 

제가 주로 활용하는 것은 빠른 환승 객차와 역정보 인데요. 다른것은 거의 이용하지도 않지만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는 감성으로 아이폰을 쓰는 앱등이들에게 정말 알맞는 어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인터페이스가 너무나도 간결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이상 전철 앱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 자동업데이트 해제 방법 쉽게하자

아이폰 앱 다운로드 멈춤 현상 해결 방법

아이폰 기본앱 삭제 및 복구 방법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로 싼 주유소 찾기 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