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라리스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대용으로 사용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도 지원이 되어 굳이 컴퓨터를 켜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편리한가요? 저는 각종 계비를 정산할 때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고 컴퓨터로도 사용합니다. 최고의 장점은 모바일로 편하게 수정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큰틀은 컴퓨터 엑셀을 통해서 작업을 하고 숫자입력이나 수시로 바뀌는 정보에 대해서는 편하게 모바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와 함께 연동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 오피스로 작업한 내용을 폴라리스오피스로 볼수 있고 수정도 가능합니다. 그냥 두개가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맞는 표현일것입니다.

 

폴라리스의 기본 제공 드라이브 용량은 15GB이고 이상을 이용하고 싶다면 추가로 요금을 내야합니다. 오피스에 15GB 이상을 이용할 일은 거의 없을 것 같긴합니다만, 추가로 구입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 네이버에 폴라리스 오피스를 검색합니다. 아래에 네이버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정보에 보면 폴라리스오피스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실행해주세요.

 

 

▼ 굳이 네이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검색후 폴라리스 오피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폴라리스 오피스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 센터로 가면 다시 네이버로 가서 다운로드 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OS를 선택하고 다운로드 하면됩니다.

 

 

▼ 다운로드 센터의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다운로드하면 네이버 다운로드로 가게 됩니다.

 

 

▼ 다운로드의 Window 버젼을 선택한 화면입니다. 이곳에서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면 네이버를 경유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의 다운로드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파워포인트, 엑셀, 한글 등 정말 편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가 필요 없어질 만큼 무료버젼에서 할 수 있는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저도 주로 이용하는 무료 엑셀 버젼인데요. 여러분들도 사용해보세요. 강력 추천드립니다.

 

컴퓨터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방법

윈도우7 자동업데이트 해제 하기 방법 완벽정리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로 싼 주유소 찾기 방법

포토스케이프 투명배경 워터마크 로고 만들기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