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루테인 OptiLut Lutemax2020 차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9. 11. 11. 09:11
영양제를 챙겨먹는 것은 미리미리 내 몸을 챙기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젊은 사람들은 식습관이 그다지 좋지 않을 것입니다. 영양소를 그렇게 일일이 챙기는 사람이 없기때문에 될수 있으면 필수 영양소는 챙겨서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유튜브를 보고 공부도 좀 했기 때문에 우리 몸에 있으면 적어도 나쁘지 않은 것들로만 모아서 먹고 있었는데 먹다보니까 영양제가 하나 둘씩 늘어나기도 합니다. 될수 있으면 꼭 필요한것만 챙겨서 먹고 너무 과다 섭취는 안하기 위해서 노력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루테인 기술 종류


영양제를 구입하는 사람의 대부분은 아마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할 것입니다. 종종 아이허브에서 구입을 하다가 지마켓이나 쿠팡 등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에는 넉넉하게 추가구매를 할때도 있습니다. 변질되지 않는 영양제에 한해서요.

하루도 빠짐없이 꼬박꼬박 챙겨먹고 있기 때문에 변질될 우려를 딱히 걱정하지 않는 편입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부인이 눈이 충혈되고 피곤하다고 해서 눈에 좋은 영양제를 찾다가 눈하면 루테인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루테인이 같은 브랜드 내에서도 종류가 좀 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ㅇ. 아래와 같이 아이허브에서 잘 팔리는 순으로 루테인을 찾아보니까 닥터스베스트가 상위에 있어서 두개의 차이를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식물성 캡슐형태와 소프트젤 형태가 다르고 함량 자체가 10mg과 20mg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두개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ㅇ. 이 두가지의 차이점은 닥터스베스트의 루테인에 포함되어 있는 기술입니다. 최신 기술은 Lutemax 2020이기 때문에 뭐 흡수율이라든지 그런것이 조금 더 좋을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작은 캡슐안에 조금 더 고함량을 넣을수 있기 때문에 더 최신기술이라는지도 모릅니다.

아무튼 둘중 아무거나 먹어도 좋겠지요? 후기는 OptiLut가 많으니 검증된것은 OptiLut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닥터스베스트 루테인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