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최대 놀이동산은 에버랜드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크고 잘 갖추어져있지요. 이제는 곧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들어온다고 하지만 언제 들어올지는 미지수입니다. 유니버셜이 들어오면 에버랜드도 재정비가 확실히 필요해보입니다.

놀이공원의 가격은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자유이용권은 5만원정도 한것 같은데 아직도 그정도 가격을 유지하고 있지요. 물가가 오른것을 반영하면 가격이 참 많이 떨어진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카드 할인도 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받기


에버랜드는 할인되는 카드만 있으면 참 저렴하게 다녀올수가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에버랜드 놀이기구와 퍼레이드를 즐길수가 있으니까 이만큼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거리는 없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놀이기구에 환장을 하니까 더더욱 말입니다.

어릴적에는 미친듯이 놀이기구를 탔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놀이기구를 전투적으로 못타겠더라고요. 쉽게 멀미가 나고 그다지 재미가 있지도 않습니다. 확실히 동심이란게 있는가봅니다. 아무튼 여러명이가면 엄청 비싸지는데 이 자유이용권을 할인 받는것도 중요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버랜드 종일권 할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일단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면 이벤트 할인이 있습니다. 매달마다 할인 되는 카드와 할인 되는 것이 바뀌는데 이것을 잘 확인해서가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예약만 잘 하고 가면 50퍼센트는 기본이고 60-70퍼센트까지 절약을 할수도 있습니다.




ㅇ. 기본적으로 제휴 카드를 통해서 할인을 많이 받고 가실텐데 이 경우에는 할인이 되는 사람이 본인밖에 안되고 전월실적이 필요하기 때문에 좀 까다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제가 좀 싫어하는 것 중에 하나지요. 그래도 내가 주로 사용하는 카드중에 할인 카드가 있다면 정말 괜찮은 조건입니다. 50퍼센트가 할인이 되기때문입니다.



ㅇ. 그외에 다른 카드들이 없더라도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경로가 있습니다. 티몬이나 위메프 같은 티켓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지마켓 옥션에서도 판매를 할 것입니다.

이런 소셜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따로 카드 실적을 채울 필요도 없어서 참 편하지요.



이상 에버랜드 할인 카드 및 소셜에서 할인받아서 구매하는 방법을 적어보았습니다. 에버랜드를 이용할때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잘 살피고 소셜만 검색을 잘하면 기본적으로 50퍼센트 이상의 효과를 누릴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