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항에 가서 주차만 간편하고 무료로 할수가 있다면 아마 많은 사람들이 출장을 가거나 먼길을 갈때 비행기를 잘 이용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자가용을 이용해서 주차장에 장기주차를 해놓으면 편하게 비행기를 탈수가 있으니까요.

비행기를 이용할때 가장 불편한점 중 하나가 출국절차를 밟는 것과 주차를 하는 것입니다. 주차를 하지 않기 위해서 보통은 공항 리무진을 타고 가게 되는데 이것은 캐리어를 끌고 다녀야하고 좀 불편한점이 많아서 될수 있으면 주차장이 저렴한 공항에 가면 편리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청주공항 주차요금 정보


저는 김포공항에서 출국할때 사설 주차장을 이용해보았습니다. 사설주차장도 픽업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은 없었지만 아무래도 공항 내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 보다는 훨씬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런 부분은 잘 알아보아야 합니다.

참 서울과 공항 등 붐비는 곳에서는 주차가 전쟁입니다. 어떤 물건을 사고 보고 그런것보다 중시되는 것이 어찌보면 주차입니다. 주차장을 들어가는데까지도 오래걸리는 쇼핑몰도 있고 해서 어딜가든지 우리나라는 주차 대란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만약 청주 공항을 이용한다면 주차를 어떻게 해야할지 공용주차장은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청주공항 주차장은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빌딩까지 있으므로 총 3800여대를 주차할수가 있지요.

만약 주차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043-210-6677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ㅇ. 주차요금은 하루에 1만원으로 짧은기간 제주도 여행정도를 간다면 주차해도 괜찮은 정도 가격이네요. 아마 이 주변에도 주차를 할수 있는 사설 주차장이 있을 것입니다.

사설 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되면 셔틀버스를 타거나 해야해서 번거로움이 조금 있지요. 그래도 공항내 주차장이 많이 안비싸서 이용할만 한것 같습니다.



이상 청주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루 만원 정도면 이용해볼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