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G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통신으로 보다 많은 것을 할수가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자율주행도 5G 시대가 도래하면서 이제는 가속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잘 활용해서 우리나라가 먼저 선두 기업으로 나아갔으면 좋겠네요.

자율주행 그리고 5G를 활용한 보다 안전하게 로봇을 활용해서 살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아직 과도기이지만 우리 주변에는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무려 직업의 구조도 점차 변해가고 있지요. 그러면서 고용의 불안도 느끼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해외에서 삼성페이


5G 이전에 우리에게 엄청나게 큰 변화를 준 것은 스마트폰입니다. 사실 저는 이게 산업혁명에 버금가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면서 삼성은 삼성페이라는 것을 만들어서 우리 생활을 더욱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갑이 없는 삶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누구는 비싼 명품지갑을 들고 다니는 것을 좋아할수도 있지만 아마 대부분의 남성들은 지갑없이 핸드폰만 들고나가는 것을 좋아할텐데요. 곧 운전면허증도 모바일로 나오게 되면 삼성페이 되는 핸드폰하나면 다른것은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해외에서는 삼섬페이를 사용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삼성페이는 우리나라에서 사용하기에는 정말 편리합니다. 거의 카드가 되는 곳이라면 삼성페이도 당연히 되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에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것은 이미 예전부터 되었던 기능이라 핸드폰만 있으면 우리나라 어디든지 갈수가 있지요.




ㅇ. 그런데 이 삼성페이 서비스가 해외에서도 사용할수가 있을까요? 해외에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혹시 해외에 나가서 삼성페이를 들이밀면서 결제해달라고 하시면 결제를 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나라에 따라서 좀 핸드폰을 분실할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수도 있으니까 꼭 핸드폰 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이상 해외에서 삼성페이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은 불가능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