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시대의 스마트폰은 이제 더이상의 발전은 힘들다고 봅니다. 우리 무선 핸드폰이 폴더 핸드폰에서 슬라이드 핸드폰이 출시가 된 것처럼 새로운 디자인 및 기술이 발전하지 않으면 아마 핸드폰을 바꾸는 주기와 수요도 줄어들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들이 발전해 나가면서 우리의 생활을 바꾸는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스마트폰이 없다면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는데 엄청 불편할것 같다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항상 어떤 것을 할때에도 스마트폰은 내 옆에 있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삼성 롤러블 스마트폰


삼성전자가 요즘에 정말 시끄럽지요. 일본에서 경제 전쟁을 선언하면서 이제 반도체 관련 중요 부품을 일본으로부터 수입하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의 경쟁력이 있는 중견기업들이 주가가 치솟고 있습니다. 앞으로 일본과의 사이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미국부터 시작된 무역전쟁은 이제 우리나라가 엄청난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마치 우리나라 죽이기라고 하는 듯이 왜이렇게 우리나라만 달달 볶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이런 삼성전자에도 비장의 무기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업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삼성 롤러블 스마트폰 및 테블릿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어떤 이미지를 상상했는지 아마 그 이상일 것입니다. 아래의 스마트폰을 보면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으로 사용을 하다가 쭉 늘려서 테블릿으로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처럼 사용할때는 완전히 이게 테블릿으로 사용할수 있는지 모를만큼 완벽에 가까운 바 형태의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늘려서 사용할수가 있지요.




ㅇ. 이런 기술들은 롤러블 디스플레이에 있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레츠고 디지털의 것을 퍼왔습니다.

아무튼 스마트폰도 개인적으로 침체기라고 보지만 이런 신기술들이 발전을 해 나가면서 앞으로는 테블릿과 핸드폰을 따로 들고다니는 일도 없어질 것 같습니다.


이상 삼성 롤러블 스마트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출시된 폴더블의 단점을 거의 완벽에 가깝게 보완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문제는 되겠지만 그것은 삼성이 해결해야할 문제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