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 아이폰 아이패드 영상 플레이어로는 N플레이어가 가장 많은 코덱을 지원하고 인기가 있는 앱일 것입니다. 저도 웬만 하면 앱을 구매해서 쓰지 않는데 확실히 N플레이어는 빠릿빠릿하고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뭐 기능이 많다고 해서 엄청나게 많은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하는데에 불편함이 없고 영상을 그냥 넣으면 자동으로 재생할수 있고 자막도 잘 인식해서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앤플레이어


비디오 재생 기기를 요즘에 많이 사용안할 것입니다. 그래도 간혹 영상을 보아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까 이런 플레이어 하나 쯤은 있어야 합니다. 아이패드에서 영상 재생 앱으로는 아마 1위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유료인게 좀 아쉽지요.

그래도 그만큼 영상을 보는데 있어서 장점이 많습니다. 특히 영어공부를 할수도 있는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자막을 활용해서 계속해서 쉐도잉을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기능은 마치 크롬에서 넷플릭스 확장판을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앤플레이어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앤플레이어는 아래와 같이 이런 정보들도 표시를 해줍니다. 아마 영상에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나오겠지요. 이런 영상 정보가 나오는 것이 참으로 고급스럽습니다. 굳이 정보를 이렇게 보고 재생시킬 필요는 없는데 그냥 만족감이 들더라고요.




ㅇ. 무엇보다 앤플레이어가 영어공부를 하기에 적합한 이유는 한영 동시자막이 될 뿐만 아니라 이렇게 자막을 스와이프해서 내가 원하는 부분으로 바로바로 옮길수 있다는 것입니다.

쉐도잉의 경우는 안되는 부분을 계속해서 연습해야 하는데 이렇게 원하는 자막을 앞으로 뒤로 옮기면서 바로바로 따라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시간으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자막에 따라서 시간을 옮기는 것입니다.


이상 앤플레이어로 영어공부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