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의 묘미를 꼽으라고 하면 면세점도 빼놓을수 없지요. 해외여행을 하면서 면세점을 제대로 이용해본적이 없습니다. 여행을 자주 하는 누나는 항상 인터넷 면세점에서 어떤걸 사는것 같길래 면세점이 좋냐고 물었더니 최고라고 하더군요.

면세점이 인터넷 쇼핑몰에 판매되는 가격보다 저렴한 품목이 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저렴하게 구입할수 없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해서 구입해야만 합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족여행 면세한도


이렇게 면세점의 맛을 보게 된다면 해외여행을 할때마다 분명히 어떤것을 살지 고민하게 되고 한도를 다 채울수도 있습니다. 보통 여행을 한명만 가나요? 거의 두명 이상이 가게 되는데 요즘에는 살림살이도 많이 좋아져서 가족여행도 많이 가게 됩니다.

부모님들은 면세 쇼핑을 거의 오프라인으로만 하시는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인터넷으로도 많이 하지요. 개인당 주어진 면세 한도가 있기 때문에 그 이상 구입을 하게 되면 세금을 내야만 합니다. 그래서 꼭 면세한도 내에서 구입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가족여행에서 면세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여행관련 포스팅을 하니까 여행이 가고 싶어지네요. 프라하의 코젤 생맥주가 그리워지는 밤입니다. 아무튼 면세점을 이용할때 주의해야할 점은 개인당 600달러 이내의 물품만 면세가 된다는 것입니다.

만약 1000달러짜리 하나를 구입했는데 두명이라고 해서 1200달러 이내까지 면세를 적용받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600달러짜리 두개를 구입했다면 한명, 한명씩 배분하면 되겠지만 1000달러 하나라면 그럴수 없기 때문에 400달러에 대한 세금을 내야만 합니다.

이점 주의하시어 면세점 쇼핑을 하시기 바랍니다.




ㅇ. 항상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 아래의 내용을 설명하였습니다. 여행중 입고다니기 위해서 산 옷도 세관신고를 해야하는건지 궁금했을텐데요. 이런것에 대해서는 전혀 상관없이 세금이 면제가 됩니다.

하지만 로렉스 시계를 차고 들어온다면 문제가 생기겠죠? 이런 부분은 상식적으로 통용되는 부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이상 가족여행에서 면세한도는 어떻게 설정이 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가족은 세관신고서를 한장만 작성하는데 이때 잘 적어서 분배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