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행기 안에서 영상통화를 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안되는 선에서 말입니다. 미국 유럽같은 경우는 12시간 넘게 혹은 가까이 비행을하게 됩니다. 그럴 경우에는 가족들이 잘도착했는지 안부가 궁금할수도 있습니다.

기내에서 와이파이가 가능하다면 사용을 해서 편하게 인터넷을 하면 영상통화도 할수있고 카톡도 할수 있을 것입니다. 세계의 기술력이라고 한다면 충분히 비행기내에서도 와이파이를 이용할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과연 가능한것일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델타항공 기내 와이파이


항공사 기내 와이파이는 우리나라의 아시아나 항공에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싼것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저는 사용해보지는 않았습니다. 어떤 항공사에서도 와이파이를 사용해본적은 없습니다. 굳이 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와이파이를 이용하지 않아도 요즘에는 미리 영상을 담아와서 볼수 있기도하고 기내에 영상을 볼수 있는 TV가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업무를 보아야 하는 사람은 무조건 와이파이를 사용해야만 하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델타항공에서 기내 와이파이를 사용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델타항공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지원할지는 모르겠지만 T모바일을 사용하는 사용자에 한해서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거나 없다면 무료로 사용할수 없고 돈을 주고 사용해야만 합니다.




ㅇ. 아래의 와이파이 연결처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델타항공에서 와이파이 연결을 찾아보았지만 스트리밍 방법밖에 나오지 않네요. 저희는 인천에서 뉴욕으로 갈때는 대한항공 이후에 칸쿤으로 갈때 델타항공을 타는데 델타항공을 탈때 와이파이를 이용해보아야겠습니다.


이상 델타항공 기내와이파이 무료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티모바일을 사용해야한다는 조건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하긴 그냥 무료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