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할때 보통은 여행사를 끼고 항공권을 예매하기 때문에 항공사에 연락을 하기 보다는 여행사로 연락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사에 연락할 일도 있고 항공사에 연락할 일도 있지만 보통은 여행사에 연락할 일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비행기를 타는데 이것저것 잘 모르는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전화해서 물어볼수가 있습니다. 수하물이라든지 등등 비행편마다 다를수 있기 때문에 잘 모르는 분이라면 직접 항공사에 전화해서 문의해 볼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정확하게 알수가 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저는 항상 문제가 있으면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합니다. 될수 있으면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함입니다. 고객센터에서는 될수 있으면 정확한 정보를 주기 때문에 믿고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에도 문의 사항을 물어볼수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나중에 항공권 변경이라든지 등등을 할수 있으니까 꼭 자신의 여행 전에 전화번호를 적어놓고 가시기 바랍니다. 물론 인터넷에 다 나와있겠지만 그래도 혹시모르니까 챙겨가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사 비상연락망 같은 것도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먼저 예약에 대한 대표번호는 1588-8000 입니다. 이곳에 전화해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물어도 되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예약 변경 등에 대한 문의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대표번호 뿐만 아니라 지점에 따라서 전화번호도 따로 있습니다.





위의 사이트로 들어가면 국내 통합예약센터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각 지점의 센터 전화번호도 있기 때문에 지점에 연락을 해서 물어도 됩니다. 혹시라도 비행기 관련해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이렇게 전화를 주저하지 말고 해서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화번호는 기본적으로 알고 있어야 좋습니다. 큰 문제가 없도록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