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타임은 애플의 전용 영상통화 기능입니다. 페이스타임이 편리한점은 애플제품끼리의 호환성이 상당히 좋다는 점이지만 안드로이드 제품과는 통화가 불가능 하다는 것이 좀 아쉽습니다. 안드로이드와 영상통화를 하려면 다른 앱을 사용해야만 하지요.

굳이 페이스타임은 이름만 같다 붙인것이지 영상통화와 마찬가지인데 그냥 갤럭시와도 소통이 가능했으면 어땠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애플의 정책이 폐쇄성이고 이런것 마저도 애플 제품을 사용하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불만은 없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페이스타임 영상통화 방법


해외에서 오랬동안 거주하는 사람들은 사람의 얼굴을 좀 더 크게 보고 싶은 경우에는 화면이 큰 TV나 컴퓨터 또는 아이패드로 통화를 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야 더 현실감있고 좋으니까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아이패드에서도 페이스타임을 할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맥북에서는 당연히 연동이 되고요. 연동이 되면 참 편하게 사용할수가 있는데 그 기능을 잘 활용하면 회의를 할때도 쓸수있고 참 편리합니다. 이런 연동기능들 때문에 사람들이 계속해서 애플 제품을 주구장창 구입할수 밖에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패드 페이스타임 영상통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페이스타임은 애플 기기라면 대부분 다 지원이 되는 것입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모두 말입니다. 그래서 같은 아이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페이스타임은 그냥 자동으로 연동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연동이 되어 있지 않다면 설정에서 다시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설정에서 페이스타임에 들어가서 페이스타임이 전화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연락할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ㅇ. 이렇게 페이스타임 앱도 있으니까 앱에서 바로 전화를 걸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전화도 맥북이나 아이패드로 받을수 있으니까 굳이 블루투스를 연결중이었다면 끊을 필요없이 한곳에서 받으면 됩니다. 이런 편리함때문에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것 아니겠어요?


이상 아이패드 페이스타임 영상통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타임을 통해서 영상통화를 좀 더 크게 하고 싶다면 아이패드로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