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하루하루 방문자가 늘어나는 것에 행복을 느끼다가 이제는 티스토리 블로그로 넘어와서 애드센스를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약 3개월 전부터 시작했나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과 동시에 애드센스를 취득하기 위한 노력을 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도 얻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할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직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자신이 원하는 수익을 만들어 내기란 정말 힘든 일인 것을 알았습니다. 어떤 블로거분은 블로그를 취미생활로 해야지 돈벌이로 생각하면 절대 수익을 낼수가 없다고 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좀 더 즐길수 있는 거리로, 내 일상에서 힘들었던 점들을 보다 더 쉽게 포스팅 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하면서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을 알았습니다. 구글광고를 알지 못했을 때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선택해서 볼때마다 나오는 광고 때문에 늦어지는 컴퓨터, 핸드폰이 싫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가 있으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클릭해서 보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드센스 통장 등록 방법

 

서론이 너무 길었나요? 어제까지 예약등록을 해놓고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려고 하니 적응도 안되고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사실 5월~6월 사이 약 1달간 유럽여행을 다녀왔거든요.. 오늘부터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를 진짜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SC제일은행을 찾아가서 외화통장도 만들고 통장등록을 해 보았습니다. 애드센스 통장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주소등록 PIN을 입력하고 해야합니다. 간단하게 등록하고 첫 100달러가 넘었을 때 내 통장으로 수익을 내어 봅시다. 물론 저도 아직 100달러가 안되어서 좀 더 기다려야하지만요..

 

자 이제 한번 알아볼까요?

 

▼ 아마 10달러 이상일 때 이렇게 문구가 나왔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이 문구가 나오기 시작하면 한국 주소로 PIN번호가 적힌 우편이 날라 옵니다. 약 2주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 핀 번호를 입력하는 곳인데요. 우편을 받고 나서 작업을 선택해서 실행해 보겠습니다.

 

 

▼ 아래에 PIN 입력 창이 있습니다. 우편에 적힌 PIN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PIN 제출합니다.

 

 

▼ 핀 번호 입력이 끝났으면 우리는 계좌 등록을 통해서 수익금을 통장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설정 → 지급 → 결제 수단 추가 를 선택합니다.

 


 

▼ 결제 수단 추가에서 우리는 SC제일은행 외화통장을 등록하려고 합니다. 그러므로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선택합니다.

 

 

▼ 아래와 같이 상세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두 영문과 숫자로 이루어지며 한글로 입력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본인이 적어놓은 계좌를 기본 계좌로 설정하면 모든 계좌 입력이 완료 됩니다. 이제 애드센스를 통해서 창출한 수익을 내 계좌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애드센스 수익창출 방법 그리고 외화통장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렇게 수입이 생긴다는 것에 대해서 정말 감사하고 조금 더 좋은 정보를 질 좋게 다듬어서 다른분들께 퍼트리고 싶습니다. 은행 계좌 등록은 쉽게 할 수 있으니까 애드센스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꼭 외화통장을 만드셔서 이렇게 등록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완벽정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신청)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다.

애드센스 복수 계정 해지, 무한 검토중 해결하기

구글 애드센스 무한 사이트 검토중 해결방법, 승인 받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