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드센스는 구글 광고로 수익을 창출하는 아주 좋은 시스템 중에 하나입니다. 이런 구글 광고를 통해서 편하게 수익을 내고 부가적인 수입을 내어주기 때문에 아주 좋은 부업으로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에는 문제점도 존재합니다.

애드센스는 오직 로봇이 제어하는데로 움직이기 때문에 자신의 블로그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경고조치를 먹고 광고가 제대로 나오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런 부분을 잘 파악을 하고 확실하게 조치를 해주어야만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애드센스 정책위반 승인 안됨


저는 이미 애드센스를 취득하고 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도 이렇게 블로그를 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블로그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안하는것보다 못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엄격하게 로봇이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부정 클릭같은 것은 있으면 안됩니다.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항상 대처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대처를 잘해야 해결을 할수 있으니까요. 이미 벌어진 일을 답답하게 생각하기 보다는 어떻게 하면 더 활용을 잘 할수 있을지 좀 더 고민하고 생각을 해보고 해결해야 합니다.

정책위반이라고 뜨면서 더이상 어떤것을 할수가 없을때 아래의 내용을 보고 따라하면 됩니다.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애드센스 사용자 게시판을 통해서 정책위반 이의제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없을 시에는 이 게시판을 통해서 해결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는 애드센스를 관리하는 아마도 구글 관계자분이 답글을 달아주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새 주제를 눌러서 자신의 상황을 설명하면 어느정도는 해결을 받아볼수 있을 것입니다.




ㅇ. 애드센스 정책위반시 이의제기 방법은 기본적으로 사이트 내 모든 정책 위반 사항을 해결하였을 때 조치가 됩니다. 그러니까 정책위반에 해당하는 것이 없는지 꼼꼼하게 따지고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애드센스 정책위반 이의제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위반에 걸리면 골치가 아픈데 아무쪼록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