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드폰을 사용하면 어떤 상황에서는 한뼘통화를 어떤 상황에서는 스피커폰 통화를 어떤 상황에서는 조용하게 통화를 해야합니다. 상황에 맞게 통화를 할수 있는데요. 블루투스 통화를 할수도 있고 핸드폰으로 통화를 할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상당히 많이 나왔고 정말 옛날에 블루투스 기능이 신기했었던 시절에 사용하지 않을 기능으로 생각되었는데 이제는 정말 보편화가 되었고 아마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은 다들 있을 것입니다. 사용성도 정말 좋아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통화중 소리 설정하는 방법


스마트폰은 통화중에 소리를 어느쪽으로 내보낼 것인지 설정을 할수가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통화를 하다가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해야할때도 있고 여러가지 측면에서 변경을 할수 있어야 합니다. 이런 사용성은 정말 편리합니다.

아이폰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성이 정말 좋습니다. 뭐 갤럭시가 직관적이라고 하는데 제가 생각할때는 갤럭시는 너무나 기능들이 많고 복잡한것 같습니다. 아이폰은 정말 간단하거든요. 뒤로가기 버튼이 없어서 불편하다고 느끼는 분도 있는데 저는 아니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통화중 소리 송출을 어디로할지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이렇게 통화중에 몇몇 메뉴가 있습니다. 아마 키패드로 번호를 누르는 거은 많이 해보셨을텐데 소리가 나오는 송출을 모르는 사람도 있을것으로 예상합니다.

아이폰 통화중에는 이렇게 키패드 옆에 스피커모양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송출을 어디로 할것인지 설정합니다.




ㅇ.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저는 지금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과 아이폰 그리고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하면 소리 송출이 어디로 될지 정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통화중 소리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음량크기 설정은 그냥 소리 올리고 내리고 하면 개별로 설정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