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ame/기타

배그 모바일 마우스 사용은?

모나리사 2018. 5. 18. 12:08
오늘도 한번씩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했습니다. 이 게임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시간도 정말 잘가지만 아무래도 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핸드폰 게임은 중간중간에 하는 맛이 있는데 이 게임은 한게임당 거의 30분은 기본으로 잡아야하니까요.

약간 긴장감을 놓을수가 없어서 그런맛도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좀 아쉬움이 있습니다. 약간 사람 수를 적게하고 맵을 조금 줄이는 방법도 한가지 좋은 방법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피씨와의 차이가 정말 나지 않아서 재밌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우스 사용


배틀그라운드는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PC와 연동이 되면서 PC에서도 할수 있고 모바일에서도 함께 플레이 할수 있다면 과연 좋을까요? 솔직히 이것은 너무 형편성에 어긋난다고 할까요. 너무 실력차이가 엄청 날것입니다.

모바일은 아무래도 조준하기가 너무나 힘듭니다. 그 반면에 마우스를 사용하면 PC에서는 편하게 사격을 할수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PC와 연동이 되지 않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아니면 무언가 분명한 메리트가 있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과연 모바일 배그에서는 마우스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볼게요.


ㅇ.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취약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마우스를 사용하는 사람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는 사람과 만약 만나게 된다면 정말 핸드폰으로 잘하는 유저라고 하더라도 마우스 키보드 사용자에게 이기기가 정말 힘들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 펍지 배그 회사에서는 에뮬레이터 유저만을 상대로 따로 매칭을 시킬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마우스와 키보드 사용은 가능하기는 합니다. 에뮬레이터를 사용했을때만 말입니다.




ㅇ. 배그 모바일 마우스라고 검색을 해보면 이렇게 덱스패드 배그 등 정말 많은 마우스로 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검색한 내용이 나옵니다. 하지만 그냥 쉽게 마우스로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는 에뮬레이터는 현재 아직 없어보입니다. 그러니까 될수 있으면 서로 공정하게 핸드폰은 핸드폰끼리 아이패드는 아이패드끼리 매칭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이상 배그 모바일 마우스를 사용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칭은 어떻게하는지도 알게되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