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컴퓨터에서도 할수가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컴퓨터에서 할수 없도록 막아야 하는데 그게 또 쉽지는 않나봅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컴퓨터와 정말 비슷해서 유료로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에게 정말 좋긴하지요.

하지만 모바일로 게임을 하는 사람에게는 정말로 악과 같은 존재입니다. 모바일로 하는 것과 컴퓨터로 하는 것의 차이가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이용해서 할수 있다면 저도 충분히 치킨을 먹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배그 녹스 PC로 게임


배틀그라운드는 PC에서 정말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라서 여전히 모바일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PC게임을 안하고 모바일게임만 하던 사람도 이 게임으로 인해서 PC 게임으로 유입이 됩니다.

그런 효과를 노린것이 바로 모바일 배그입니다. 처음에는 봇이 너무 많아서 치킨을 먹기도 쉬웠고 해서 사람들은 이 배그 모바일은 마케팅용으로 제작된거라서 실제로 사람과 대결할수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보니까 사람도 있고 봇도 있고 그랬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배그 녹스 플레이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NOX는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 지원하는 앱플레이어 입니다. 이것은 핸드폰으로 컴퓨터를 할수 있는것과 비슷하게 핸드폰을 모니터와 연결을 해서 약간 컴퓨터와 비슷하게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이용을 하는 것입니다.




ㅇ. 녹스 플레이어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녹스는 갤럭시를 홍보하는데도 상당한 효과가 있었지요. 사실 아직까지는 그렇게 실용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중에는 들고다니는 노트북이 될수도 있을것 같아요. 회사에는 이제 모니터만 있고 본체가 없어지는 날이 얼마 남지 않은것 같아요.



ㅇ. 그냥 다운받고 갤럭시 핸드폰과 녹스 연결시키면 할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단축키를 설정할수도 있어서 키보드를 사용하고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뮬레이터 매칭되는 것이 중요한데 잘모르겠습니다.



이상 모바일배그 녹스앱플레이어로 PC에서 게임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쉽게 할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