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에 얼마나 많은 정보들이 있을까요? 사진 동영상 글 뿐만 아니라 수많은 데이터들이 인터넷 세상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데이터의 양은 점차 커지고 있고 그것을 감당하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시대가 변해가면서 더 많은 용량을 필요로 합니다.

제가 외장하드를 1테라바이트 구매하면서 이거 하나만 있으면 진짜 몇년은 쓰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영상을 찍다보니까 금방 다 차버릴것 같더라고요. 데이터 하나하나가 얼마나 큰 용량을 차지하고 현 시대에 떨어진 생각을 했다고 깨우쳤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핸드폰 구글 사진 검색 방법


모바일 기기로 구글에서 사진을 검색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안됩니다. 이것이 누가 카피해온 사진인지 저작권은 없는 것인지 잘 확인하고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사진의 사용방법입니다.

이제는 정말 많은 정보의 바다에서 내가 찾는 정보를 마음껏 찾을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찾은 정보를 자기 마음대로 사용하면 그것은 잘못된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저작권에 대해서 한번더 생각해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한번쯤은 해보고 싶었던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사파리도 아마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보통 구글 자체가 크롬에 최적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글링을 할때만 말이지요. 보통은 사파리가 워낙 편해서 사파리를 주로 사용하지요. 아이폰의 경우에는 그렇지만 안드로이드 핸드폰은 조금 다를수 있습니다. 먼저 크롬에 들어가서 데스크탑 버전으로 변경시켜주어야 합니다.




ㅇ. 그리고 나서 구글 메인화면으로 돌아와보면 새롭게 이미지 검색을 할수 있도록 창이 뜬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ㅇ. 이미지를 선택하고 나니까 검색창에 사진기 모양의 이미지가 떳습니다. 이것을 선택해서 이제 이미지를 검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ㅇ. 이미지의 형식은 URL로 할수도 있고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업로드 시켜서 할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검색을 할수가 있는데요. 다른사람의 사진을 도용해서 썼거나 하는 것을 구글 사진검색으로 알아볼수 있습니다.


이상 구글 이미지검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사진검색은 데스크탑 버전에서만 할수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