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갈때 차를 가지고갈지 말지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차를 가지고 가는 것이 제약이 없어서 참 편하기는 한데 아무래도 주차가 항상 걱정입니다. 특히 짐이 많은 신혼여행같은 경우는 리무진을 타기 보다는 그냥 자차를 끌고 가고싶을 것입니다.

자차를 가지고 가면 꽤 오랜기간 여행을 해야하는 경우에는 주차요금 부담이 보통이 아닙니다. 장기 여행의 경우에는 주차비만 10만원이 넘어가게 되면서 상당히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될수 있으면 리무진을 타고 가는 것을 추천하지만 어쩔수 없다면 저렴한 곳을 찾아야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김포공항 주차요금 정보


공항에서 주차를 하려고 하면 크게 있기는 하지만 요금이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공항 주차장은 아무래도 공항 바로 앞에 있기도 하고 공항에서 운영하는 것이라서 요금이 비싼데 그렇다고 다른 주차장에 비해서 많이 비싼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장기로 가게 될수록 금액의 차이가 많이나게 되어서 결국에는 좀 저렴한 곳을 꼭 찾아야 합니다. 1주가 넘어가게 되면 1천원 차이가 7000원까지 나게 되니까요. 그래도 편하게 공항주차장을 이용하면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으니까 편리하기는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김포공항 주차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김포공항 주차장은 가장 큰것이 제1주차장 그리고 제2주차장이 있습니다. 이것은 국내선 옆에 있어서 국내선을 이용할대 잠깐 이용하기에 참 편합니다.




ㅇ. 김포공항 홈페이지의 주차정보란에 가면 내 예상 주차요금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선 주차장의 요금 국제선 주차장의 요금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1일주차의 경우는 평일기준 15000원으로 상당히 비싼편입니다.




ㅇ. 월정주차도 되어 있지만 이것은 김포공항 내 상주기관 및 상주업체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므로 일반인은 월주차를 할수가 없습니다.


이상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김포공항의 주차는 이렇게 꽤 비싼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