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 출장을 다녀오거나 제주도를 여행가거나 볼일이 있을때 비행기를 타고 떠나게 됩니다. 주로 가까운곳은 김포공항을 이용해서 많이 가곤하는데요. 짐이 많은 경우에는 공항버스를 타기에는 너무 부담이 됩니다. 그러니까 차를 끌고 가게 되는데요.

차를 가지고가면 만약 일주일이나 긴 여행을 하게 되거나 몇일이라도 차를 주차해 놓을 곳이 있어야 합니다. 김포공항 근처에 아무런곳이나 불법주차를 해놓으면 사정없이 바로 견인해간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그런일이 많으니까 그런가봐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김포공항 무료주차


아무래도 공항 근처에서는 이렇게 불법주차를 하는것은 정말 바보같은 짓입니다. 단 1박2일이라도 될수 있으면 돈을 주고 주차를 하거나 최대한 저렴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혹은 만약에 무료 주차장이 있다면 무료주차장을 이용해야겠지요.

무료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은 주차앱을 이용해서 찾아보면 되는데 보통 일정 시간만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어서 계속해서 무료주차를 할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결국에는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데 공항 공식 주차보다는 다른곳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김포공항 무료주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공항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은 항상 주차가 걱정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주차를 해야할지 고민인데요. 제가 김포공항 주차장을 알아보면서 될수 있으면 무료주차를 하려고 했으나 결국에는 찾지 못했습니다. 그나마 저렴한곳이 공항중학교 공영주차장입니다. 경차도 할인이 될것이니까 경차가 있다면 경차로 가는 것이 더 저렴하겠네요.




ㅇ. 김포공항 옆에는 바로 롯데몰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주차비를 받고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면 안됩니다. 특히 갓길 주차는 바로 견인될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갓길 주차는 안됩니다.

만약 현대카드를 가지고 있고 주말만 이용할 예정이라면 문화주차장을 이용하면 카드혜택으로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고 가보세요.


이상 김포공항 무료주차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공항주변에서는 주차 장사가 잘될것이기 떄문에 무료주차는 전혀 제공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