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메세지 어플보다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합니다. 해외에서는 다른 메신저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우리나라는 카카오톡이 최고로 빠르고 편리한 어플로 통합니다. 언젠가는 이 카톡이 다른 업체와 경쟁을 하는 날이 올까요?

네이버가 보통 컴퓨터의 홈페이지가 된것처럼 이것 또한 쉽게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익숙해져있으니까요. 해외에서 엄청나게 혁신적인 것이 나오지 않는 이상은 그대로 카카오톡이 최고의 메신저 자리에 올라와있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메세지 이미지 저장


카카오톡에서 이미지 사진을 주고 받으면 바로바로 저장할수 있는 메뉴가 보입니다. 그래서 따로 찾지 않아도 그 아이콘이 저장을 시키는 것이구나하고 알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여러개 선택해서 저장도 가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은 참 편리합니다.


그러나 아이메세지나 일반 메세지에서도 첨부파일을 통해서 이미지 사진을 주고 받을수가 있습니다. 공식적인 내용같은 경우는 카톡보다는 메세지를 통해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메세지에서 받은 이미지도 저장을 할수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를수도 있습니다.

약간 숨어있기 때문인데요. 제가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알려드릴게요.


ㅇ. 아이폰 메세지에서 가장 아래에 보면 공유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위로 화살표가 되어 있는데 그것을 눌러주세요.




ㅇ. 메뉴에 보면 다양하게 있는데 가장 처음에 이미지 저장이 있습니다. 이미지 저장이 안보인다면 메뉴를 오른쪽으로 옮겨보세요.


이상 아이폰 메세지 이미지 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를 저장하는 방법은 이렇게 공유하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