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핑몰에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하필이면 급한 물건이 오지 않아서 정말 화가 났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화를 해서 될수 있으면 다음날 받을수 있도록 하려고 했는데요. 그런데 고객센터에서 전화도 잘 받지 않고 물건만 보내면 끝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더군요.

어떤게 잘못왔는지 없는 것은 무엇인지 주문번호를 통해서 알아내던지 해야할텐데 그냥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어처구니가 없지만 하라는데로 문자를 보내려고 하는데 전송실패가 되면서 이미지가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메세지 전송실패 이미지 전송이 안됨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고객센터가 핸드폰이어서 핸드폰으로 문자를 주고 받으면서 연락을 했는데 제대로 대응도 안해주고 사진을 보내려고 하니까 전송이 불가해서 여러모로 짜증이 났습니다. 아이폰에서 이런적이 한번도 없는데 갑자기 안되더라고요.

용량이 큰것도 아니고 그냥 작은 용량의 파일인데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안보내지더라고요. 무슨문제인지 몰라서 계속해서 반복해서 보내보았지만 계속해서 실패를 하더라고요. 데이터 환경이 이상한것도 아니었고 정상적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전송실패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의 이미지처럼 전송실패가 뜨면서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아도 제대로 된 내용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아침에 다시한번 메세지를 보내보았는데 잘 되더라고요. 이유는 아마 상대방 핸드폰에서 어떤 설정이 이상하게 되어 있거나 내 핸드폰을 한번 껏다 켜보면 될것 같습니다.

일시적인 오류일뿐 메세지가 계속해서 몇일간 이렇게 보내지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겠지요.


이상 아이폰 메세지 이미지 사진 전송실패 해결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충분히 조금만 시간을 가지면 이미지를 전송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