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블릿을 사용중이라면 데이터 쉐어링을 고려할수도 있습니다. 아무대서나 데이터를 사용하면 정말 편하게 업무를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가끔 아이패드를 사용할때면 데이터쉐어링의 필요성이 절실하기도 합니다.

데이터를 나누는 것은 일반적인 통신사에서는 기본적으로 제공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사별로 제공하는 혜택에 따라서 무료로 할수도 있고 돈을 내야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쉐어링은 이용시 주의사항 및 내용에 대해서 숙지를 하고 알고 있어야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데이터쉐어링 정보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는 컴퓨터로 할수 있는 다양한 작업들을 할수가 있습니다. 컴퓨터와 같은 프로그램은 OS가 다르기 때문에 구동하지 못하지만 앱스토어에 가면 이와 거의 기능상 차이가 없는 앱이 있습니다. 그런 프로그램을 쓰면 정말이지 생산성이 엄청나게 올라갑니다.

아이패드 기기에서는 lte가 가능한 기기가 있고 오직 와이파이만 사용할수 있는 기기가 있습니다. 보통 셀룰러 모델같은 경우는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잘 구매하지 않기도 합니다. 하지만 꼭 이동중에 아이패드 사용을 할 예정이라면 셀룰러 모델로 데이터 쉐어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데이터 쉐어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데이터 쉐어링은 기본으로 3사 모두 2대는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KT의 데이터 쉐어링인데요. 2대까지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까 패드가 셀룰러 모델이라면 이용하셔도 되겠습니다.




ㅇ. LG U+의 경우도 2대까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월 요금이 아무래도 확실히 저렴하네요.



ㅇ. SKT 데이터 함께쓰기는 9900원 요금을 가지고 있고 3사 중에서 가장 비싼 요금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모든 통신사가 동일하게 2대까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알뜰폰은 이런 데이터 나눠쓰기 기능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메이저 통신사보다는 저렴한 것입니다. 만약 데이터쉐어링을 하고 싶다면 자신에게 맞는 통신사를 찾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