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서울대 주차요금 상세하게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3. 30. 21:17
서울대학교는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대학교로 손꼽힙니다. 우리나라에서 전분야를 막론하고 최고의 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무엇을 하든 서울대만 나오면 인정해주기도 합니다. 그런 서울대에는 견학 뿐만 아니라 여러 일때문에 가기도 합니다.

서울대는 관악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요즘에는 샤로수길이라며 가로수길 처럼 엄청나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중에 하나입니다. 서울대는 캠퍼스부터 대학로까지 이제 갖추지 않은 것이 없는 곳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교 답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서울대학교 주차요금


샤로수길을 가기 위해서 서울대 주차요금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한번 생각해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대학들은 왜그렇게 주차 요금을 많이 받는지 아무래도 서울대는 서울이라서 요금을 비싸게 받나봅니다. 다른 지방 대학들은 안그렇겠지요?

서울에는 워낙 사람이 많고 차도 많다보니까 차량을 주차할만한 곳을 찾기가 힘듭니다. 특히 돈을 주고도 주차하기가 힘든곳도 많은데요. 그래서 주차대란으로 어딜 가든지 주차 생각이 먼저는 곳이 바로 서울입니다. 미리 알고 가지 않으면 주차하는데 긴시간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서울대학교 주차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서울대는 이렇게 큰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 서울대보다 큰 캠퍼스도 있지만 서울대도 아마 손에 꼽을정도로 클 것입니다. 이곳에 주차공간이 정말 많을 것 같은데 또 그렇지도 않나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 인재들이 왔다갔다할까요?




ㅇ. 아래는 일반 방문객 주차요금 및 주차할인권 그리고 면제 차량에 대해서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인 24시간 주차는 4만원이니까 만약 서울대 근처에 계속 계시는데 4만원 금액이 부담이 안된다면 이곳에 주차해도 괜찮겠네요. 사실 너무 비쌉니다.



이상 서울대 주차장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만큼 가격을 엄청나게 비싸게 받는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