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SLR을 구매하면 왜 이렇게 추가적인 물품을 사야하는게 많은지 이번달에 지출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카메라에 입문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추가 물품은 고려하지 않고 일단 카메라 가격만 볼수도 있습니다. 사실 카메라를 사기 전까지는 렌즈가 이렇게 비싼지도 몰랐습니다.

렌즈가 카메라 본체 값보다 더 나가는 것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고급 렌즈의 경우에는 백만원이 넘는 것은 기본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도 캐논 정품 보다는 서드파티 렌즈를 구입하면 퀄리티 있는 것도 찾을 수가 있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은 것도 아닌데 욕심만 커지고 있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시그마 정품등록 이벤트


SIGMA는 카메라 렌즈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시그마 렌즈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데요. 아무래도 캐논의 렌즈가 비싸다 보니까 이런 렌즈 회사의 것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시그마에서는 따로 카메라를 만들지 않고 오직 렌즈만 만들기 때문에 렌즈에 대한 이해도와 기술력이 뛰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호환성이 좋아서 니콘, 소니, 캐논 어느 회사의 것이든 마운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습니다. 시그마 이외에 다른 서드파티 렌즈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아마 시그마의 것이 가장 잘 나간다고 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현재 이벤트중인 시그마 렌즈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시그마 정품 등록 이벤트는 거의 매번하고 있는데 이벤트 중이 아닐때 렌즈를 구입하기 보다는 이벤트 기간에 맞추어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계속해서 이벤트가 이어지기는 하는데 구입일이 이벤트일에 적용이 되지 않으면 사은품을 받아볼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ㅇ.이벤트 대상 렌즈가 있습니다. 렌즈마다 사은품이 다르니까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Art 18-35mm F1.8 DC HSM 일명 UFO렌즈를 구매했기 때문에 NG AU 2250 네셔널지오그래픽 가방을 받게 됩니다. 안그래도 카메라 가방이 없었는데 잘됐지요. 크기가 생각보다 작은것 같아서 잘들어갈지는 의문이지만 말이빈다.



ㅇ. 렌즈 프로텍터도 사은품으로 주고 있고 가방 그리고 삼각대까지 있습니다. 이전에는 백화점 상품권을 주어서 더 유용하게 쓸수 있었는데 조금만 일찍살걸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산 날이 이벤트 기간에 들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ㅇ. 이벤트 참여는 시그마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됩니다. 구매일이 적힌 영수증은 필수적으로 기입을 해야하니까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상 시그마 렌즈 정품등록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캐논이든 시그마든 카메라를 살때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잘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