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 실적을 위해서 상품권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정보를 얻어가는 사이트인 뽐뿌에서도 이런 상품권을 통해서 카드 실적을 만드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권을 구매하면 카드 실적에 적용이 되는 것도 있고 안되는 것도 있습니다.


실적을 쌓는 것 뿐만 아니라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주로 쇼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백화점 상품권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은 충분히 메리트 있게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 연말정산은?


상품권을 구매를 하면 신용카드 실적에는 잡힐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상품권을 구매할 때 신용카드 실적에 잡히는 것이 정말로 좋았습니다.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엠포인트를 쌓아서 나중에 자동차를 바꿀때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 기아차를 구매 할때는 엠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정말로 큰 역할을 할수가 있습니다. 엠포인트를 잘 모았다가 현대기아차를 살때 사용하면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포인트는 쌓이게 되는데 과연 연말정산은 어떨까요?


연말정산에 내 소비내역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한달 최대 상품권 구매를 할수 있는 한도인 100만원을 매번 채우고 싶은 마음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알아보겠습니다.



ㅇ. 상품권은 기본적으로 연말정산에 포함 될수가 없습니다. 상품권은 일반적인 물품이 아니라 현금으로 바꿀수 있는 환금성이기 떄문에 연말정산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만약 들어가게 된다면 최대한도로 상품권을 구매하고 현금화시키는 사람이 많아질 것입니다.


연말정산에는 또한 사치품인 자동차, 명품 등은 연말정산에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특히 자동차도 카드로 일시불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 이것은 연말정산의 소비내역에 전혀 포함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혹시라도 상품권 구매를 통해서 연말정산 이익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상품권을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연말정산 실적에 들어가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산 시스템이 문제가 없지 않는 이상은 무조건 이렇게 실적이 될수는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