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가상화폐 신규상장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16. 13:58

가상화폐 시장에서 호재를 찾으려면 자신이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서 각 코인들의 트위터를 보는 것 만으로도 모자랄 것입니다. 그만큼 각 개발자가 알리는 통로가 트위터가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퀀텀 같은 경우는 카톡으로도 알린다고 알려져 있지만 트위터의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이런 호재를 통해서 투자를 하고 상승을 하는 모멘텀이 될수가 있습니다. 최근 장에서는 어떤 호재가 있던지 대형 호재이던 소형 호재이던 큰 상승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에어드랍같은 경우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몰리곤 했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신규상장


가상화폐 호재 중에서 꽤 큰 호재로 꼽히는 것이 바로 신규상장 호재입니다. 특히 해외의 대형 거래소인 코인베이스, 업비트 등의 상장은 엄청난 상승을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업비트에서도 상장된 이래로 사서 가지고만 있었다면 1000퍼센트는 상승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연히 그 당시에서 지금까지로 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가상화폐로 쏠리면서 얻어진 결과이기도 합니다. 현 시점에서는 가상화폐의 규제가 강력해지고 힘들어지는 측면도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흐름은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굴레로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에서는 가상화폐를 막으려하고 일반 국민들은 하려고하는 이런 상황속에서 어떻게 해쳐나가야 할까요? 신규 상장될 코인들은 무엇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코인레일의 에너고 상장을 알리는 공지사항입니다. 아래와 같이 상장을 하게 되면 공지사항으로 알려지게 됩니다. 보통 미리 알려주는 경우보다는 갑작스럽게 알려주는 경우가 많아서 찌라시를 통해서 접수한 정보를 가지고 투자를 하기도 합니다. 특히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한다는 것은 큰 상승을 불러올수가 있습니다. 예전에 빗썸 비캐사건처럼 코인베이스에 상장을 하게 되면 큰 상승을 이루기도 했었습니다.




아래는 업비트의 스텔라루멘 그리고 웨이브의 원화 마켓 상장을 한다는 안내입니다. 이때만 하더라도 스텔라루멘의 가격은 정말 낮았었는데 순식간에 1000원대를 넘어섰습니다. 그만큼 원화상장의 위력은 강력합니다. BTC거래는 아무래도 복잡함도 있고 수수료를 많이 때가기도 합니다. 이런 거래를 한다는 자체가 상당한 호재가 됩니다.


신규 상장을 하는 종목에 대해서는 제가 알수 없고 정확한 정보는 드릴수 없습니다. 하지만 찌라시에 대해서 대처할 방법은 그 종목이 추후에도 상장이 되지 않더라도 유망한 종목이라면 투자를 한다면 충분한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란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