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계속된 가상화폐 시장의 김치프리미엄과 외화 유출 우려로 인해서 정부의 각 부처에서는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안을 내어놓고 있습니다. 심할 경우에는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까지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한 답이 아닌대도 불구하고 각 부처에서는 정부의 허락없이 이런 정보를 유출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이런 내용을 발표를 할 때마다 계속해서 가상화폐 시장을 급락과 반등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한국 프리미엄은 없어질 생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과연 이런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국민청원 신청 방법


가상화폐 시장에서 가장 악재라고 한다면 대한민국 정부의 규제 탓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작년 중국발 악재를 통해서 엄청난 하락을 맞고 나서 다시 한번 급격한 상승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우리나라에서 규제를 한다해도 이것을 큰 악재로 보지 않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자주 보는 유튜버도 비트코인의 가격은 올라갈 것이라고 하지만 당장의 손실앞에서 가만히 있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의 발표가 얼마나 신중해야 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정부의 말 한마디가 투자자들에게는 엄청난 손실을 가져올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이런 가상화폐 거래소 폐지안에 대한 규제 방안 반대 국민청원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가상화폐 국민청원은 현재 20만명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20만명이 돌파를 하면 정부에서 그에 대한 답을 한다고 하는데 이번에 30만명으로 바뀌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정확한 팩트는 20만명으로 규정되었다고 하니까 일단 현재에서는 답변을 받을 만큼의 청원수가 되었다고 할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해서 가열되고 한국 프리미엄이 없어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떻게 정부에서도 대처를 할지 지켜보아야겠습니다.

국민청원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블록체인 기술이 미래를 주도할 기술이라고 하는데 안정화된 거래소 시스템으로 좀 더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청원 참여는 각종 SNS 아이디를 통해서 함께 동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아이디를 통해서 쉽게 청원을 신청할 수 있으니까 이 의견에 동의하는 사람이라면 청원에 힘을 실어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