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최대의 거래소는 이제 두말할 것없이 업비트가 되었습니다. 이제 주말이 다가오니까 다시 정부의 규제의 말소리가 들리지 않으면서 점점 상승장을 타고 있습니다. 한국 프리미엄이 무려 5퍼센트 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50퍼센트를 향해 달리고 있습니다.


이런 김치 프리미엄 문제는 정부에서도 가만히 있을 수 없는 문제일 것입니다. 계속해서 외화가 새 나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문제를 통해서 법무부에서는 강력하게 폐쇄를 한다고 했다가 정부와 얘기되지 않은 것이라며 번복하기도 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폰번호 변경시 대처방법


업비트는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할 때 카톡과 연계가 되어서 카톡으로 인증번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인증번호를 받아보면 로그인을 할수 있으니까 보안이나 여러 면에서 메리트가 있지만 만약 요즘처럼 핸드폰을 자주 바꾸는 시기에 혹시나 폰번호까지 변경하게 된다면 좀 불편함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업비트를 비롯한 가상화폐 거래소의 업무량이 엄청나게 많은 것은 다들 아실 것입니다. 그냥 간단한 질문이라고 하더라도 서버가 좋지 않아서 하나하나 질문을 하는 사람이 정말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고객센터도 답변이 정말 늦다고 들었습니다.


만약 자신의 폰번호가 변경이 되면 어떤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지 어떻게 조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휴대전화를 초기화 하여서 다시 자신의 번호를 인증을 해야만 합니다. 초기 인증번호를 받던 번호는 초기화를 해야만 다른 번호로 인증을 할수 있습니다. 만약 번호 초기화가 되면 보안등급이 레벨 1로 되므로 휴대전화 재등록 전까지는 모든 코인과 원화의 출금이 불가능합니다.


휴대전화 초기화 요청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보고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내용은 업비트에서 퍼온 자료입니다.


이상 업비트 휴대전화 번호 바꾸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통신사 이용계약 증명서도 꼭 첨부해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통신사별로 이름이 다를수 있으니까 위의 이용계약 증명서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