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업비트 단축키 스켈핑 하는 방법

모나리사 2018. 1. 13. 09:02

정부에서 비트코인 관련 규제를 발표를 하자마자 엄청나게 급락을 했습니다. 해외에서도 우리를 주시하고 있었는지 우리나라의 발표가 있자마자 전세계가 일제히 하락장을 만들었습니다. 정말 무서워서 들어가지 못하고 패닉셀을 한 사람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또 다시 한번 정부의 발표가 있고 결국에는 가상화폐는 원위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정치인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바겐세일을 했다는 얘기도 커뮤니티에서는 들립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단축키 알아보기


제가 비트코인 관련 방송을 보는 분들이 몇명 있습니다. 유튜브, 아프리카티비, 트위치 할것없이 가끔씩 어떤 사람의 것을 보았다가 다른사람의 것도 보고 그런식입니다. 그러던 중에 아프리카티비의 bj은호를 보았는데 아예 장기적으로는 가져갈 생각이 없고 단타, 스켈핑만 하는데도 수익이 많이 났습니다.


약 3주 동안 4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 상황인데요. 오히려 하락장일때 더 수익을 많이 본다고 합니다. 1000만원으로 시작했는데 이제 원금은 빼고 4000만원 정도로 계속해서 돈을 불려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 방송을 보면서 어떻게 하나 보았더니 단축키를 사용하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업비트에도 단축키가 있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에서는 매수 매도를 하는 것이 단축키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매수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가격도 클릭해서 정하거나 입력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켈핑을 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습니다. 단축키로 바로 사고 팔고를 할수 있으면 정말 빨리 빨리 할수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제가 본 바로는 단축키를 사용할수 있는데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단축키를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컨트롤+알파벳 을 사용해서 자신이 원하는 단축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쉽게 스켈핑을 할수 있겠습니다.



▼ 이렇게 시장가 50프로 매수, 매도 등등 특정 비율로 매수 매도를 할수 있게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 평단가 계산기도 존재하며 참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겠습니다. 업비트가 보기가 편하고 사용하기에 참 좋지만 이런 단축키까지 사용할수 있게 되면 더욱 편리해지겠네요.


이상 업비트 단축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단축키를 사용할수 있는데 프로그램은 아마 검색을 하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