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업비트 신규회원 언제 받을까?

모나리사 2018. 1. 13. 09:42

개인적으로 이용해 본 거래소는 빗썸과 업비트를 제대로 이용해 보았습니다. 다른 코인레일이나 코인원 등등은 사용해 보지도 않았습니다. 다만 확실한 것은 우리나라 거래자의 대부분은 업비트를 이용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빗썸을 사용하다가 업비트로 온 사람은 서버가 훨씬 안정적이라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빗썸에서는 서버가 터지면 계속해서 30초를 기다리라고 하고 거래를 전혀 할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업비트에서는 렉이 걸리더라도 늦게라도 매도 매수가 되기 때문에 결국 거래는 성사시킬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신규회원 언제부터 받을까?


가상화폐 거래소 규제가 강해지면서 계속해서 신입회원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거래소의 서버량도 문제가 있어서 받지 않는 것일 것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가 주식 거래소만큼이나 엄청나게 수수료를 많이 받아먹는다는데 이렇게 거래를 하지 못하도록 서버를 구축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특히 빗썸의 비트코인캐시 280만원 사건은 거의 최초의 사건으로 내부 직원의 조작이라는 의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하루빨리 완전한 안정적인 거래가 될수 있도록 만들어지면 더 많은 유입자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손해를 본 사람이 정말 많으니까요.


그래도 그알과 뉴스의 여파로 비트코인 투자를 하려하는 사람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는 언제부터 신규회원을 받을 예정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업비트 공지사항에 있는 내용입니다. 업비트에서는 가상계좌를 올해부터 발급하지 않았습니다. 일각에서는 1월 20일부터 다시 가상계좌를 허용해서 신규 자금이 유입될 것이라고 하는데 아직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습니다.


20일에 신규자금이 들어온다고만 확정이 되면 당분간은 아마 엄청난 호황장이 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가상화폐의 거품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마당에 모든 짐을 신규 개인 회원에게 덤탱이 씌우는 것은 아닐지 걱정되기는 합니다.


위에 보이는 바와 같이 2018년 1월 1일 이후 가입고객은 가상계좌 발급이 중단되고 입금 가능시기도 추후에 공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일이란 말은 정확한 정보는 아니라고 할수 있습니다. 입금 가능시기가 될 쯤에 다시한번 업비트에서 공지를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