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에 따라서 모든 가상화폐 거래소에서는 현재 신규 회원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 1월1일 부터는 외국인과 미성년자 모두 거래를 불가능 하도록 했습니다. 정부의 규제가 아직까지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가 관건이겠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가상화폐 열풍이 불면서 전문가들은 너도나도 이것을 화폐가 될수 없다. 결국에는 거품이 꺼질 것이라고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과 다른 알트코인은 보란듯이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2018년에 그 열풍이 사그라들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신규회원 언제부터


정부의 규제 때문에 가상화폐의 시장이 많이 흔들릴줄 알았는데 크게 변화가 있지는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정부의 규제에 대해서는 크게 연연하지 않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역시 세계적인 가상화폐라서 그런가봅니다.


신규회원 가입을 중지시키고 이제는 회원가입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직 본인인증을 통해서 입금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이 규제가 풀려서 신규자금이 들어오면 또 어떻게 될지 판도가 궁금합니다. 한치 앞을 모르는 코인 시장이라서 무섭기도 하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업비트 신규회원 언제부터 거래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는 업비트에서 공지해 놓은 신규 가입자 가상계좌 발급 중단 안내 문구입니다. 결국에 업비트에서는 서버가 감당하지 못하는 또다른 신규회원을 잠시동안 받지 않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신규가입을 한다 하더라도 입금이 되는 곳이 없습니다.


업비트도 마찬가지로 가상계좌 발급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소문으로는 20일에 또 새로운 자본이 들어올수 있다는 얘기가 있지만 업비트에서는 정확하게 날짜를 고지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상계좌 발급이 불가하기 때문에 현재 상황에서는 신규회원 가상계좌 입금을 언제 할수 있을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이상 업비트 가상계좌 발급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의 가상화폐 흐름이 또 20일쯤에 판가름이 날수도 있겠습니다. 우리나라만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니까 크게 변화는 없겠지만 한국 프리미엄이 빠지거나 더 붙을수도 있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