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업비트 입금지연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4. 12:39

가상화폐 시장이 연말부터 연초에 정말 핫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특히 업비트에서는 이제는 더이상 동전 종목이 사라지고 없어지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남아 있었던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조차도 이제는 지페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과연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합니다.


빗썸과 업비트 사이에서 원래는 빗썸이 세계에서도 가장 거래가 많이되고 인기 있는 거래소였는데 이제는 다시 업비트가 가장 거래가 많이 되는 거래소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알트코인을 보유 하고 있다는 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입금 지연


업비트든 빗썸이든 입금이나 출금이 지연될수가 있습니다. 특히 비트코인이나 다른 가상화폐를 이동시키는데에는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거래 내역을 확인하면 일단 업비트로 전송이 되고 있는지 진행중인지 아닌지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확인을 할수 있다는 점이 괜찮지만 빠르게 매매를 해야하는데 입금이 지연되고 있으면 답답한 것은 사실입니다. 오늘 업비트에 거래자가 엄청나게 몰리면서 입금과 거래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업비트 입금이 지연시 대처 방벙베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입금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먼저 업비트에 입금을 하는 것은 꼭 자신의 이름으로 입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핸드폰 인증을 받은 사람과 입금하는 사람이 다른 경우에는 제출 서류를 내야하므로 조금 복잡한 것도 있고 오래 걸립니다. 아무래도 업비트와 빗썸 모두 엄청난 고객센터의 문의를 처리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이런 입금처리도 오래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무조건 자신의 본인인증된 이름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은행 점검시간은 피해서 입금하시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버에 거래가 많을 경우에는 서버가 조금 느리게 반응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입금을 하더라도 약 5분정도 소요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바로 바로 입금처리가 되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출금도 마찬가지로 약간의 시간이 걸릴수 있지만 거의 빠르게 출금이 되는 편입니다.


이상 업비트 입금지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비트에서는 그 어디보다 빠른 환경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약간의 렉이나 지연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