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가 빗썸의 거래량을 넘어서고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11월에 있었던 비트코인 캐시의 급락과 함께 서버가 터지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소송도 맞게 되고 이미지 손상을 크게 입었습니다. 물론 업비트도 서버가 완전히 안정적인 것은 아닙니다.


여전히 불안하고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고 여러가지 알트코인들이 많은 측면에서 요즘에는 빗썸보다 업비트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업비트에서는 금액대가 작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신규회원 본인인증 거래 중단


업비트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정말 많은 거래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래량을 많은 만큼 여러가지 문제점이 있기는 합니다. 최근에 정부 규제에 따라서 여러가지가 변경이 되었는데 최근에는 신규 회원을 받지 않는 것을 택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신규회원을 받지 않고 있고 언제쯤 신규회원을 다시 받을지 아무도 모르는 상태입니다. 지금 빗썸은 회원가입이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만약 업비트에서 계속해서 본인인증을 허락해주지 않으면 아마 신규 고객들은 코인원 또는 코인네스트 빗썸으로 돌아가게 될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업비트 신규회원 본인인증 중단 및 언제 풀리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에 회원가입을 하고 본인인증을 하려고 하는데 본인인증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다는 팝업창이 떴습니다. 추가 회원을 받지 않게 되면서 업비트를 이용해서 거래를 하고 싶은 신규회원은 다른 거래소를 이용할수 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업비트에서 아래와 같은 공지사항을 발표 했습니다. 세계적으로 거래대금이 최상위에 도달했기 때문에 상당히 서버에 부하가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규회원의 일시적인 가입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신규회원이 다시 본인인증을 하고 거래를 할 수 있게 되는 시점을 정확하게 알수 없다고 합니다. 안정화가 되면 재공지를 한다고 하네요.


이상 업비트 신규회원 가입 제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 가열되는 가운데 그 중심에 업비트가 있습니다. 다른 거래소를 통해서라도 성공적인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