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업비트 출금 방법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0. 10:56

비트코인 열풍이 계속해서 세계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거래소가 빗썸을 재치고 업비트가 거래량 1위를 달성했습니다. 업비트는 가상화폐 종류만 121가지가 있을 정도로 정말 많은 종류의 코인이 있습니다.


최근에 상당히 급등하는 코인들이 오늘은 주춤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비트코인 조차도 CME에 상장을 하면서 현재로는 하락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흐름이 진행될지 아무도 모르겠습니다.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의 열풍에 어떤 시선으로 바라보는 지는 다들 아실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출금 방법


가상화폐 거래소는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인네스트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는 대부분 가상계좌로 입금을 시키면 사이트에 사이버머니 같이 금액이 나오게 되고 그것으로 투자를 하게 됩니다. 마치 정말 도박과 같은 느낌을 받게 됩니다.


현재는 업비트를 포함한 몇몇 거래소는 신규회원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서버가 문제가 있기도 하고 아무래도 주식 코스닥을 넘는 거래량 때문에 엄청난 부하가 걸리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렇게 어려운 환경에서 우리가 큰 돈을 가지고 투자를 한다는 것은 무조건 장기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업비트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입금과 출금 방법 그리고 거래방법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업비트에 로그인을 한 후 상단의 메뉴에서 입출금을 선택합니다. 출금은 이 카테고리에서 할수 있습니다.



출금 할수 있는 금액을 출금 신청을 하면 업비트 출금수수료 1000원이 들게 되고 출금을 할수 있습니다. 따로 입금 수수료는 들지 않습니다. 한도는 등급에 따라서 나뉘며 거래가 잦지 않은 사람은 한도가 매우 낮습니다. 그리고 보통 은행 점검시간인 23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출금이 금지 됩니다. 출금시간에 따라서 맞춰서 출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출금은 원화로 출금할수도 있고 다른 코인들을 출금신청을 할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지갑이나 특정 주소로 보내게 되면 송금을 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의 출금은 출금이라기 보다는 송금에 가깝겠네요.


이상 업비트 출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업비트는 지갑을 가지고 있는 것들이 있으므로 파워렛저나 이더리움클래식 비트코인 등등의 것들을 다른곳으로 출금해서 팔면 시세차익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