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비트코인캐시 호재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0. 12:40

비트코인을 제외한 모든 코인들이 계속해서 엄청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상승에 상승을 이루어 내면서 계속해서 전고점을 뚫고 있습니다. 특히 트론과 같은 10원짜리 종목이나 100원대의 종목들이 거의 2주안에 거의 모든 종목이 100퍼센트 이상의 상승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상승을 하니까 사람들이 투자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듭니다. 가상화폐 투자로 손실을 만들었다면 바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계속해서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는 급격한 상승 없이 계속해서 횡보를 한 종목들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비트코인 캐시 호재 알아보기


비트코인캐시 전망은 현재로써는 밝다고 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가상화폐가 세계적으로 몰락하지 않고 계속해서 화폐 역할을 한다면 말입니다. 하지만 분명히 미국의 달러까지 위협하게 된다면 비트코인을 비롯한 여러 가상화폐는 아주 강력한 규제에 들어가게 될것입니다.


많은 투자자들이 튤립파동을 생각하면서 투자의 위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쪽측면에서는 비트코인 가상화폐야 말로 정말 4차 산업혁명의 주도자가 될것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먼 미래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꾸준한 상승으로 전세계가 비트코인이나 다른 가상화폐로 통하는 시대가 오면 좋겠네요.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오늘 급격하게 상승한 비캐의 호재 그리고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다른 가상화폐들이 엄청난 급등을 하고 나서 상당히 하락하는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제 밤부터 상당히 하락할 것같은 느낌을 보여주었는데 9시부터 현재까지 상당히 떨어지는 그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캐시를 비롯한 모네로, 비트코인 골드 등이 꽤 큰 상승을 했습니다. 특히 비트코인 캐시는 인기검색어까지 올라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호재는 무엇이 있었는지 앞으로 호재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캐시가 12월 20일 코인베이스에 상장하게 되면서 세계적으로 더 많은 거래가 될 것이라는 예측으로 가격이 상당히 급등을 했습니다. 현재는 약간 주춤하는 상황이지만 전일 대비 50퍼센트 이상 상승하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코인베이스에서 계속해서 거래가 될 것으로 꾸준한 상승 그래프를 그려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상 비트코인캐시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의 전망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 같은 경우도 비트코인의 자식과도 같은 2인자로 현재 비트코인 이더리움 다음으로 비트코인캐시가 시가총액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