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빗썸 거래 수수료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1. 14. 19:02

세계적으로 가상화폐의 열풍이 엄청납니다. 요즘에는 그런 이야기까지 나오더라고요. 우리 세대가 수명을 다하고 먼 훗날에 자손들이 우리 조상님은 비트코인 하나도 안사놓고 뭐했대 하면서 한탄을 할수도 있다고 말입니다.


이 가상화폐가 나중에는 어마어마하게 영향력을 끼칠지도 모르니까요. 하지만 아직까지 비트코인 가상화폐를 정식 화폐로 인정한곳이 많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을 그만큼 가치 있다고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참 요즘 가상화폐 거래소를 보면 합법적인 도박판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빗썸 거래소 수수료 알아보기


가상화폐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우리나라에 거래소가 하나 둘씩 생겨났습니다. 가장 먼저 생겨나고 알려진 거래소가 바로 빗썸입니다. 저도 빗썸 말고는 이용해 본적도 없고 이야기도 들어본적이 거의 없습니다. 제가 가끔 들어가서 보는 카페에서는 온통 비트코인 이야기로 가득했었습니다.


하루만에 1억을 번 사람도 있고 수익을 본사람들의 이야기가 하나둘씩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이런 도박같은 투자가 너무나 맞지 않기 때문에 하지는 않았지만 사실 이렇게 수익을 보는 사람을 보면 한참 부럽기만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우리나라 최대의 거래소인 빗썸의 거래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거래 수수료는 다음과 같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기본 거래 수수료는 0.15%입니다. 하지만 할인 정액쿠폰을 구매해서 사용하게 되면 수수료가 상당히 줄어들게 됩니다. 아래의 수수료는 거래수수료이므로 입출금 수수료는 따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상 빗썸 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