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 개설방법

모나리사 2020. 12. 7. 08:22
토스 어플은 나온지 꽤 되었지만 여전히 잘 살아남아 있습니다. 한동안 하는 것을 보면 어떻게 수익이 남을 수가 있는 구조일까 궁금하긴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저런 광고를 하는 것으로 보아서는 확실히 돈이 될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어쩌면 어플 하나로 대박이 난다는 말은 이런 어플을 보고 말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당연히 카카오톡을 이길수 있는 것은 없겠지만요. 스마트폰이 나오면서 가장 성공한 플랫폼이 카카오톡이라고 할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말이죠.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


마이너스통장을 만드는 것은 아마 인생에서 꼭 한번쯤은 다들 해볼 것입니다. 우리는 대출이 없는 삶을 살고싶지만 그럴수 있을만한 여건은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대출을 받고 집을 사야하는 실정이기 때문인데요. 그마저도 힘들어지는 시기가 왔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내가 대출을 직접 조금조금씩 관리를 할수 있는 통장입니다. 일반 통장과도 같다고 볼수가 있는데 내 통장이 마이너스인상태로 더 마이너스를 내면서 생활을 할수 있는 통장입니다. 그러니까 대출 1000만원 한도라고 하면 300만원정도 인출한 상태에서 700만원을 더 인출할수가 있는 통장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토스에서도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토스 앱에서 전체 메뉴를 보면 계좌 개설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할수가 있습니다.



ㅇ. 마이너스통장은 300만원 한도로 바로 충전이 가능하니까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기본 개설 조건은 1~5등급으로 연 최저금리는 3.38퍼센트네요.



ㅇ. 토스는 1금융권의 수협은행이 제공을 하게 됩니다. 수협은행의 비대면 전용 요구불계좌로 300만원 한도가 충전이 되는 것입니다.

가입대상, 조건으로는 만19세이상 내국인,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보유, 신용등급 1~5등급

마이너스 대출금리는 최저 3.38퍼센트 최대 4.98퍼센트

이자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을 기준으로 일요일에 출금합니다.

대출은 수시로 상환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1년단위로 연장을 하고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ㅇ. 급하게 소액 대출을 하기 위해서 돈이 필요한 분이라면 이 토스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해도 될것 같네요. 300만원정도로 대출이 되지만 크게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편하게 대출을 할수 있으니까 괜찮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이상 토스 마이너스통장 조건과 개설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