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 정보

모나리사 2020. 12. 5. 09:18
우리집은 kt 회선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은 sk나 lg는 어떤지가 궁금합니다. 티비를 볼때 다시보기를 할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다시보기로 드라마를 잘 보지 않습니다. 이상하게 ip티비로 보는 것은 좀 불편한것 같더라고요.

무엇보다 ip 티비에서는 돈을 주고 보아야하는 영상들이 꽤 많은 편이라 그게 가장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영화나 어떤 시리즈물을 보는 편인데요. 인터페이스가 좋고 편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좋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Btv 고객센터


Sk 브로드밴드에서 하고 있는 아이피티비로 사실상 다른 브랜드와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어떤 것은 속도가 빠르다고 하고 어떤 것은 채널수가 다른 곳보다 많은데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다고하고 그렇더라고요. 어떤곳을 할지는 가격비교만 조금 해보면 될것 같아요.

이런 아이피 티비를 가입하는데도 인터넷을 가입하는 것처럼 캐시백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을 구입할때처럼 불법 보조금 비슷한 개념인데요. 이런 혜택을 받으면서 가입을 하게 되면 실제 사용하는데 금액은 거의 지불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Btv를 네이버에 검색을 하면 아니나 다를까 해당 통신사로 인터넷과 티비를 등록시키기 위해서 올려놓은 파워링크밖에 없습니다. 이런 곳에서 가입을 하게 되면 보다 비싼 요금을 주어야 할수도 있으니까 뽐뿌 같은 곳에서 잘 알아보고 페이백 혜택을 받아보세요.



ㅇ. Btv는 sk브로드밴드의 것입니다. 그러니까 sk브로드밴드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면 되는데요. 인터넷상으로 1:1 고객문의를 통해서 해결할수도 있지만 상담원 연결을 통해서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B티비는 아무래도 인터넷 ip티비이다보니까 가끔 끊기고 연결이 안좋을때가 있는데요. 혹시라도 이런 문제 때문이라면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ㅇ.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6으로 전화를 하면 됩니다.

만약 대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면 080-8282-106으로 전화를 하면 장애 신고를 처리할수 있어서 빠르게 연결이 될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은 익히 알고 있듯이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그리고 토요일도 운영을 하는데요. 9시부터 13시까지만 운영을 하니까 이 부분 참고하세요.


이상 btv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