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남성정장브랜드 순위 확인하세요

모나리사 2020. 9. 8. 19:00
결혼을 하고 나니까 정장을 왜 샀는지 조금은 돈이 아깝기도 합니다. 정장을 입을 일이 정말 없습니다. 요즘에는 결혼식이나 어디 격식있는 자리를 가더라도 정장을 입기 보다는 미니멀하게 깔끔하게 입는 것을 선호합니다.

요즘 결혼식장을 가보아도 정장을 입고 오는 친구가 없을 만큼 대부분의 친구들이 티한장에 자켓을 입고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정장을 사지 말라는 것은 아니고요. 상황에 따라서 정장을 꼭 입어야하는 직종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남성정장브랜드 순위


저는 브랜드를 구매할때 어떤 브랜드가 인기가 있는지 유명한지를 좀 따지는 편입니다. 괜히 내가 옷을 잘 볼수 없다는 생각때문에 인기가 있는 브랜드를 구매하면 적어도 평타는 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괜찮은 브랜드를 구입하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옷을 입는 것에 자신이 있고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면 굳이 브랜드에 집착할 필요는 없습니다. 특히 남성 정장의 경우에는 브랜드가 다양하지만 대부분 비슷한 원단과 비슷한 핏으로 나오기 때문에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정장은 밖에 브랜드가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아래의 내용을 보고 남성 정장 브랜드의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남자 정장 브랜드라고해도 상당히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30대가 즐겨 찾는 브랜드도 있을 것이고 20대가 즐겨찾는 브랜드가 있을 것입니다. 가격대도 천차 만별이기 떄문에 어떻게 딱 분류하기가 힘듭니다. 그 중에서 어떤 것들이 유명한지 20대 나이때에는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는지 등을 알아볼게요.



ㅇ. 순위를 하나하나 줄을 세우기는 좀 힘들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통계 자료가 없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주위에서 친구들이 사는 것이나 인기가 있는 브랜드를 보면 좀 알것 같습니다.

일단 40-50대의 가장 괜찮은 정장 브랜드는 갤럭시입니다. 삼성에서 나온 가장 품격있는 브랜드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웰메이드도 있고요. 로가디스도 잘나가는 브랜드이지요.



ㅇ. 보통 젊은 친구들은 티아이포맨, 본, 트루젠, TNGT 그리고 지이크 등에서 많이 사는 편입니다. 가격이 조금 저렴한 파크랜드에서도 많이들 사는 것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파크랜드는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이기는 하지만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핏은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ㅇ. 순위를 메기려고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정장 브랜드는 줄세우기가 힘드네요.

20대가 정장 브랜드를 고민하는 것이라면 바쏘, 티아이포맨, 엠비오, 지이크, 본, 트루젠, 티엔지티, 지오지아 이런쪽에서 구매하면 핏도 괜찮고 후회가 없을 것입니다.

사실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는 다 거기서 거기라 크게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차라리 맞춤으로 가는게 나을지도 몰라요.



이상 남성정장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