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내에는 수많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컴퓨터 자체는 하드웨어이지만 윈도우나 맥부터 시작하는 소프트웨어OS가 우리를 편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편하게 컴퓨터를 할수가 있는 것이 이 소프트웨어 덕분입니다.

만약 이 소프트웨어가 도스 상태에서 계속 머무르고 있었다면 지금의 스마트폰도 생겨나지 않았을 것이며 업무 효율도 상당히 떨어질 것입니다. 지금의 경제발전은 꿈꿀수도 없을 것입니다. 이 모든것은 하드웨어도 중요하지만 소프트웨어 덕분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Xlsx 뷰어 다운로드


엑셀은 특히 우리가 사용하는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중에서 가장 효율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을 만든 사람은 노벨 상을 받아야 할 만큼 정말 잘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이게 없으면 아마 많은 회사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특히 수학적으로 계산을 하는 작업에 대해서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회계작업을 하는데에는 이 엑셀이 필수적입니다. 일반인들은 이 엑셀을 사용하기 위해서 불법프로그램도 많이 깔아서 사용하는데요. 그렇게 사용하게 되면 바이러스에 걸릴 위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엑셀이 설치가 되어 있지 않는 컴퓨터에서 xlsx를 볼수 있는 뷰어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구글에서 엑셀 뷰어를 검색해주세요. Xlsx는 엑셀의 확장자명입니다. 엑셀 뷰어를 통해서 볼수가 있는 파일입니다. 만약 본인 컴퓨터에 엑셀이 설치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엑셀이 열릴 것입니다.



ㅇ. 해당 자료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 할수가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안전한 다운로드는 바이러스를 포함하고 있는지 아닌지 척도이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ㅇ. 그리고 일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것처럼 다음 다음을 누르면서 설치를 시작해주세요. 이런 사용권 계약서같은 것은 잘 읽지 않죠.



ㅇ. 엑셀 뷰어를 설치하고 나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xlsx 파일을 열어볼수가 있습니다. 해당 저장 위치를 정하면 되는데 그냥 이대로 설치를 해주세요. 설치할곳을 지정하면 나중에 찾기가 힘들어집니다. xlsx 뷰어 설치는 이렇게 간단합니다.



ㅇ. 설치를 진행하는 것은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금방되기 때문에 설치를 한 후 뷰어를 켜지 않아도 자동으로 파일이 이 뷰어와 연결이 될 것입니다.



ㅇ. 설치를 완료한 후 xlsx 파일을 열람할수 있습니다. 편하게 볼수는 있지만 수정은 할수가 없습니다. 수정을 하기 위해서는 엑셀을 설치해야 합니다. xlsx뷰어 다운로드는 이렇게 마쳤습니다.



이상 xlsx 뷰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